home > 뚝심 마당 > 언론보도

광화문 뚝심한우, 독립된 개별룸 연말모임 장소로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뚝심 주인장 작성일16-01-05 13:16 조회836회

본문

광화문 뚝심한우, 독립된 개별룸 연말모임 장소로 인기

한 해를 마무리하고 병 신 년(丙申年)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연말모임이 많은 시즌이다. 최근 개별공간을 선보이며 소규모·단체 연말 신년모임 장소로 인기를 끄는 곳이 있다.

광화문 뚝심한우, 독립된 개별룸 연말모임 장소로 인기
뚝심한우 광화문점은 서울 종로구 청진동 128(타워 8)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총 300석 규모로 넉넉한 34개 방의 개별룸이 준비돼 있어 단체는 물론, 2명이 방문하더라고 식사가 가능해 조용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4인 이하의 소규모 모임부터 200명 이상의 단체 모임까지 아우를 수 있는 개별 룸과 단체 룸이 완비돼 어떤 모임을 갖더라도 편안한 공간을 갖췄다.

한우직판식당 뚝심한우는 최상급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부담 없는 연말모임에 적격이다. 보통 한우집에서 150g에 3만5천~4만원대인데 반해 뚝심한우는 150g에 2만4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양질의 한우를 맛볼 수 있다.

뚝심한우만의 고기의 육질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뛰어나 풍미가 한층 더해진 소고기의 참맛을 볼 수 있다.

뚝심한우 이동진 대표는 “산지에서 최상품의 한우를 생산, 유통, 판매하는 원스톱 체계로 운영한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유통 전 과정을 소화하고 중간 공급과정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한우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광화문 뚝심한우, 독립된 개별룸 연말모임 장소로 인기
뚝심한우에서는 1플러스 이상 우수한 품질의 등심, 부채, 치마, 제비, 살치살로 구성된 ‘뚝심모듬’, ‘등심’, 살치살과 꽃등심으로 구성된 ‘눈꽃모듬’이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이외에도 ‘한우영양갈비탕’, ‘한우불고기전골’ 등 푸짐하고 알찬 구성으로 된 식사류를 선보이며 식사메뉴의 품질도 높였다.

또한, 도시적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뚝심한우의 매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와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한우와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룸, 합리적인 가격, 한우 이 모든 것을 제공하는 뚝심한우는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외식부분 대상을 받아 브랜드를 알렸다. 현재 주요 상권인 광화문, 시청, 여의도, 도곡, 서초, 명동, 압구정과 경기도 분당 등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뚝심한우는 앞으로 대만이나 홍콩으로도 진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