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뚝심 마당 > 언론보도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뚝심한우 2년 연속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뚝심 주인장 작성일16-04-15 11:11 조회436회

본문

[한경BUSINESS 조현규 기자]

한우 외식업체 뚝심한우가 2016년 4월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외식(한우) 부문 대상을 받았다.

 

뚝심한우는 현재 서울 내 8개 매장을 체인점이 아닌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생산, 유통,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하고 있는 한우 외식업체다. 유통과정을 줄여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든 매장에는 다양한 크기의 개별 룸과 단체 룸을 완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추구했다. 2015년 9월에는 8번째 직영점인 광화문점을 오픈해 직영점을 더욱 늘려가는 중이다.

 

뚝심한우 관계자는 “단순히 좋은 품질의 한우를 판매하는 한우전문점을 넘어 ‘소중한 사람과 머무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뚝심한우를 운영하고 있다”며 “한우의 맛과 가격은 물론이고 인테리어와 매장 분위기 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23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42개 브랜드가 선정 되었다.